페이지

2013년 1월 22일 화요일

이브




이브 - 소녀 小女

forever 그대 곁을 떠나지않아
지금 그대 가난하다해도 
나에겐 아무런 상관없어요
아나요 이런 작은 마음까지도
행여 그대 혼자 이겨내려 
나를 피하려고 하지말아요
그대 나약하다해도 난 떠나지않아
혼자라는 외로움 잊어야해요
세상이 어리숙해도 내가 있잖아요
이젠 힘이들면 나에게 기대요

울어요 내가 눈물 닦아줄께요
우리사랑 조금 힘겨워도 
내삶에 그대하나면 좋아요


그대 나약하다해도 난 떠나지않아
혼자라는 외로움잊어야해요
세상이 어리숙해도 내가 있잖아요
이젠 힘이들면 나에게 기대요

울어요 내가 눈물닦아줄께요
우리사랑 조금 힘겨워도 
내삶에 그대하나면 좋아요
나는 그대하나면 좋아요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